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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전시동영상 마스킹 입체 맵핑

16_1. 전시장 동영상 맵핑

오프라인 전시장에서 모니터나 키오스크, 빔프로젝트를 이용한 벽면 투사방식 등 여러가지 형태로 플레이되고 있는 모든 동영상을 오프라인 전시장과 동일하게 동영상을 맵핑하여 관람의 몰입감을 높이고 동영상 화면을 클릭하면 동영상 팝업창이 확대 팝업되어 동영상을 더 자세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개발합니다.
어떠한 공간 어떠한 장소에, 동영상이 디스플레이 되더라도 오프라인 전시장에서 관람하듯 동일하게 동영상을 맵핑하여 실제 오프라인 전시장의 상황을 그대로 재현 할 수 있도록 개발합니다.

16_2. 전시장 동영상 2D 평면 마스킹 맵핑 (독자기술)

현재 위치한 VR 공간에서 전시장을 360도 둘러볼때 동영상이 플레이되고 있는 영역이 전시물이나 유물등에 가져려 있더라도 오프라인 전시장에서 관람하는 것과 동일하게 동영상을 맵핑하여 실제 전시장의 느낌을 그대로 재현 할 수 있도록 개발합니다.
이 기능은 동영상 위에 마스크 기능을 개발하여 동영상이 일부분 가려지더라도 오프라인 전시장에서 관람하는 것과 동일하게 동영상을 현장 느낌 그대로 재현 할 수 있도록 개발합니다.

16_3. 전시장 동영상 3D 입체 마스킹 맵핑 (독자기술)

전시장에 플레이되고 있는 동영상이 유물이나 입체물, 또는 입체 벽면등 3D 물체에서 플레이되고 있다고 하더라도 전시장 상황과 동일하게 동영상을 3D 입체맵핑하여, 실제 전시장의 느낌을 그대로 재현 할 수 있도록 개발합니다.
이 기능은, 동영상 위에 3D 입체 마스크 기능을 개발하여, 동영상 위에 3D로 맵핑하는 기술로서 다수의 3D 프로그램과 고난도의 기술력이 요구되는 작업입니다.

어떠한 형태의 3D 입체 마스킹 맵핑 작업이냐에 따라서 추가적으로 금액이 발생할 수 있는 요소입니다.